Unity Filter Mode




* 기본값은 Trilinear (left,center,right 기준 픽셀 혼합 필터) 로 퀄러티가 제일 우수하다.
  * Bilinear 으로 해야하는데,,, 꼭 필요할 때만 해당 Atlas 를 따로 빼내어 쓸만하겠다


아마도, 유니티에서 표현하는 단위픽셀의 숫자와 맞지않는 픽셀을 표현하고자 할때, 유니티 3D 공간좌표에서는 정확하게 딱 떨어지게 배치를 했지만, 이를 표현하면서 생기는 문제로 보이는데요.

 이럴땐, 해당 아틀라스의 Filter Mode 설정을 바꿔주면 됩니다.
화면깨짐2.png

 기본으로 Trilinear 로 되어있는것을 Point 로 변경해주면 해당 문제가 사라집니다.
 대신 다른 부분에서 지글지글하게 보이는 문제가 생길수 있으므로 참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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