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유형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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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lean | 프리미티브 값. Boolean 데이터 유형은 true 및 false라는 두 가지 값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유형의 변수에는 다른 값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언되었지만 초기화되지 않은 Boolean 변수의 기본값은 fals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Boolean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MovieClip | 복합 값. MovieClip 데이터 유형에서는 MovieClip 클래스의 메서드를 사용하여 무비 클립 심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ovieClip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null | 프리미티브 값. null 데이터 유형은 null 값을 갖습니다. 이 값은 아무런 값이 없음을 즉, 데이터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속성이나 변수에 할당된 값이 없음을 나타내기 위해 null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null 데이터 유형은 복합 데이터 유형을 정의하는 모든 클래스에 대한 기본 데이터 유형입니다. 단, Object 클래스는 예외이며 이 클래스의 기본 데이터 유형은 undefined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null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Number | 프리미티브 값. 이 데이터 유형은 정수, 부호 없는 정수, 부동 소수점 숫자 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부동 소수점 숫자를 저장하려면 숫자 안에 소수점을 넣어야 합니다. 소수점이 없는 숫자는 정수로 저장됩니다. Number 데이터 유형은 Number.MAX_VALUE(최대값)에서 Number.MIN_VALUE(최소값)까지의 값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ctionScript 2.0 언어 참조 설명서 및 Number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Object | 복합 값. Object 데이터 유형은 Object 클래스에 의해 정의됩니다. Object 클래스는 ActionScript의 모든 클래스 정의에 대한 기본 클래스로 작동하며 각 객체간에 서로를 포함할 수 있도록(즉, 중첩된 객체)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bject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String | 프리미티브 값. String 데이터 유형은 일련의 16비트 문자들을 나타내며 여기에는 글자, 숫자, 구두점 표시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문자열은 UTF-16 포맷을 사용하여 유니코드 문자로 저장됩니다. String 값의 연산은 새 문자열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ing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undefined | 프리미티브 값. undefined 데이터 유형에는 undefined라는 값 하나만 포함됩니다. 이것은 Object 클래스의 인스턴스에 대한 기본값입니다. Object 클래스에 속하는 변수에는 undefined 값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ndefined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Void | 복합 값. Void 데이터 유형에는 void라는 값 하나만 포함됩니다. 이 데이터 유형을 사용하면 값을 반환하지 않는 함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Void는 프리미티브 Void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는 복합 데이터 유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Void 데이터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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