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마진거래] 부업으로 해도 괜찮은 걸까?

FX 마진거래는 통상적으로 국내에서 증권사들이 개인들에게 일정 금액의 증거금만 받고 10배의 Leverage를 이용하여 국제 외환 시장에 참여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이게 무슨말인가??

결론을 말하자면 거래소가 없는 주식과 같은 것이라고 보면 된다. 주가나 환율이 오를지 내릴지를 선택해 배팅하는 단순 거래 방식이다.

FX마진거래의 바이너리 방식은 환율을 사고 파는 방식이라 실제로 환율 등락에 따라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실물이 있어 제도권 편입이 가능한 구조라 보고 있다.


FX시티 사이트인데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며 출금도 가능하다.


불법인가??


단속의 기준은 증거금 즉 증권사에 증거금을 넣지 않거나 일정 부분만 넣어 마치 합법적으로 거래하는 것처럼 보이는 행위 업체는 사기혐의와 도박장 개설로 단속을 한다.

차트를 이용해 도박을 하고 있는 업체들은 불법이다.


합법적인 거래인지 아닌지는 파헤처봐야 알겠지만 대표통장을 바꾸던지 아니면 단속을 피할수 있는 방법들은 많다.

결론적으로는 단속기준만 피하면 합법적이다.

여기서 무서운거는 1분,2분,5분 거래가 되는데 요즘 100배이상의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마틴 매매로 승률이 70%다 80%다 

오픈 채팅방에 픽을 주면서 매수,매도 정보를 주어 사용자에게 수익을 안겨준다.

이런것들은 돈이 어느정도 많아야 할수 있는 마틴 매매 기법이고 카지노에서 파생된 마틴 기법은 1,2,4,8,16,32,64 이렇게 기하급수로 늘어나 배팅금액이 커지므로  연달아 실패는 도박중독을 일으켜 분노 적용이 되어 끊을 수가 없다.


정말 하지 말아야 한다.!

수익이 일어난다고 한들 몇일 동안 못가고 다시 입금을 하여 돈을 불릴 생각에 돈을 또 잃고나면 어디선가 돈을 또 빌리고 또 빌리고 반복적으로 행동하게 된다.

달콤한 말들을 뒤로 한채 수익 창출을 위하여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것이 정말 좋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