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3 프로젝트 생성

1.     프로젝트 셋팅

언리얼 개발 킷 다운로드 링크: http://www.udk.com/kr/download.html
NFringe 다운로드 링크 : http://pixelmine.games.com/nfringe/

 언리얼 개발 킷과  NFirnge  설치가 끝나고 적용되었으면

Visual Studio에서 파일-새로만들기-프로젝트를 눌러 다음과같이 셋팅하고 확인을 누른다.



D:\TestUdkGame\TestGameUdk-2013-02\Development\Src 폴더안에 TestUnreal이라는 이름의 새폴더를 만든다. 그 안에 다시 Classes라는 이름의 폴더를 만든다.
TestUnreal 폴더 안에 텍스트 파일을 하나 만들고 TestUnreal.uc라는 이름을 저장하고 확장명은  UCI파일을 열어 코드를 입력한다
.



Placeable는 클래스의 객체를 에디터에서 배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배치가능)
발사체나 폭파와 같은 객체는 placeable이 설정되 있지 않으므로 에디터에서는 배치가 불가능하고 게임 실행중에만 생성할 수 있다.
           TestUnreal폴더에는 폴더구성이 다음과 같다.



           Classes를 제외한 obj, TestUnreal.sin, TestUnreal.suo, TestUnreal.Ucproj 파일들을 상위폴더인
D:\TestUdkGame\TestGameUdk-2013-02\Development\Src에다가 옮긴다.
그리고난뒤 TestUnreal.Sin파일을 열면 Visual Studio프로젝트가 열린다.

Development\Src\config/DefaultEngine.ini를 열고 새로운 패키지인 TestUnrealeditPackage목록의 끝에 추가하자.

Post a Comment

다음 이전